News

눈부신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는 휴젤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휴젤, 태국서 미용·성형 학술포럼 개최… “글로벌 시술 트렌드 공유”

2018-08-23
환자와의 정서적 공감대 중시한 각종 시술 시연 통해 관객 호응

바이오 의약품 전문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미용·성형 전문 학술 포럼 '2018 H.E.L.F : Hugel Expert Leader’s Forum in Bangkok'을 지난 17일 태국 방콕 더 아테네 호텔(The Athenee Hotel)에서 태국 의료인 및 업계 관계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아름다움이란 특정 나이 또는 시기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매 순간 아름답고 소중하다는 의미를 담은 'Timeless Beauty'를 주제로 환자의 감성과 자존감을 채워줌으로써 인생의 매 순간마다 본인이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도록 만드는 가치에 집중했다.

 

특히 환자와의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총체적 접근을 기반으로 미용 성형 시술에 초점을 둬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포럼에서는 여성의 일생을 20대부터 50대까지 세대별로 나눠 시기별로 가장 적합한 미용 시술들을 심도 있게 표현했다. 또 남성 환자 시술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For Men 세션'에서는 최근 국제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성적이형성(Sexual Dimorphism)과 메트로섹슈얼리티(Metrosexuality) 개념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국내 전문 연자 3명을 비롯해 최근 유럽에서 각광받는 태국 피부과 전문의 렁시마(Dr. Rungsima Wanitphakdeedecha) 교수 및 태국 연자 4명, 대만 피부과 전문의를 대표하는 예이츠(Dr. Yen-Yu Yates Chao) 전문의가 연자로 나서, 연령대별 해부학적 변화와 본인 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복합 시술 시연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폭넓은 임상 경험과 지식을 선사했다.

 

김재욱 휴젤 의학기획실장은 "이번 포럼은 글로벌 미용성형 최신 트렌드와 각종 시술 및 치료 방법을 공유해 태국 시장이 요구하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포럼을 통해 미용·성형 산업계의 변화와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E.L.F란 단순 의약품 및 의료기기 판매자가 아닌 의료시장의 동반자로서 글로벌 의료시장에 도움이 되기 위한 휴젤의 모든 학술 활동을 총칭하는 것으로서 Hugel Expert Leader's Forum의 약자다. 지난 2013년 시작된 H.E.L.F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미용·성형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매년 국내외 저명인사를 강사로 초청, 미용·성형 분야의 최신 지견을 논의하는 국제적인 학술 심포지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